수영피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큐어 조회 2회 작성일 2020-10-21 07:50:07 댓글 0

본문

수영 다이어트 될까? 피부가 더 건조해질까? 취미로 수영 4년하면 생기는 일

안녕하세요.
수영 다이어트될까요?
수영하면 피부가 더 건조해질까? 아니면 어깨 넓어지나요?
수영, 정말 살이 빠지나요?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수영 #다이어트 #취미
NIKANY : 권상우닮으셨어요완전!!!! 저도 수영 3년차인데 15키로 뺐어용ㅎㅎㅎ 잘 보고 갑니당ㅎㅎㅎ
행동 : 멀리보면 재넌임
changhwan cho : 기범씨!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요샌 어디서 수영하세요?
강이킴 : 피부가 되게 좋으신데..수영하면서 피부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꿈이 구조사인지라 매일 수영이있는데 확실히 피부가 안좋아지는게 눈에 띄더라구요.. 수영끝나고 토너로션수분크림은 매일발라주긴하는데도 여드름흉같은게 수영만끝나면 색이확 올라오고 그러네요.. 팁이있으면 알려주세요 ㅠㅠ
수영좋아 : 오로지 수영만으로 15키로감량성공...주4회 함..

[생생경제 정보톡톡 헬스톡톡] 두피 건강 위협하는 수영장 소독제! 해결법은? - 금수 (샴푸)

여가 활동을 위한 생활 스포츠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만점인 수영! 그런데! 무심코 지나쳤던 수영장 ‘물’이 당신의 모발 건강을 위협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머릿결은 물론 두피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샴푸 선택법, 지금 공개합니다.

금수 ☎ 02-711-9567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68, 4층 401호

http://afterswim.kr

이메일 : fast0522@gmail.com
misun lee : 그러니까,그제품이 뭐냐구요~ㅠ
Jun Yong KIM : 와... 아름다운 임다연 선수다 ~~!!
팬입니다 ^^

수영 효과 6가지

수영 효과 6가지
장금이 : 아 수영해야 하나 ...
까마구 : 육십 중반에 배워 접영 100은 가니 상급 정도는 됩니다. 자유형은 내 맘대로 갈수 있고요.늙어지니 이야기 하는 사람이 전부 내보다 더 늙은 사람과 대화을 하니 내가 더 늙어 버리는것 같음. 수영장 가면 초등 학생부터 싱그러운 젊은 남과여를 보고 소리도 듣고 넘 좋습니다. 이십년은 젊어 지는듯 하고요. 하나 충고 하자면 한살 이라도 젊어서 배우는것이 젤임다. ^^
Ace K : 아닌듯 ... 살안빠짐 피부 안좋애들도 많고 반반이네
양모씨 : 골밀도와 근밀도도 굉장히 늘어나죠
장필규 : 그래도 꽤 유익한 ?

... 

#수영피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onghwasport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