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페이얼 조회 1회 작성일 2020-11-28 07:53:48 댓글 0

본문

마쿠노우치 잇포(전일보)의 데뷔부터 은퇴까지 총정리! 더파이팅 인물탐구1탄!!

토군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더 파이팅 (더화이팅/the fighting) 인물탐구 1탄!
마쿠노우치 잇포(전일보)의 데뷔부터 은퇴이후까지의 리뷰입니다!
아직도 결말이 안나고 연재가 되고 있는 작품인만큼
지금까지의 잇포의 활약상을 재미있게 봐주세요^^

#펀치 드렁크 인파이트 복싱 애니메이션 페더급 마이크 타이슨
#아웃복싱 나뭇잎 미야타 이치로 신인왕전 마시바 료
# 알렉산더 볼그 장기에프 다테 에이지 리버블로 가젤펀치 신형 뎀프시롤
#타카무라 마모루 알프레드 곤잘레스 리카르도 마르티네스
#명장면 명대사 기술모음 복싱기술 스포츠만화

더파이팅 일보vs사와무라 1부 (はじめの一歩 Rising)

더파이팅 일보vs사와무라 1부
구독 \u0026 좋아요 감사합니다^^

[단독] '시무 7조' 조은산 첫 인터뷰 "침묵으로 명령한 문 대통령···검찰 목 물어뜯었다"

*음성변조로 소리가 고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검사는 검(劍)을 잃어 정처 없고, 판서(법무장관)는 왕의 졸개로 전락하니 법치는 수치가….”

지난 10일 진인(塵人) 조은산은 추미애 법무장관과 윤석열 검찰총장의 갈등을 빗댄 ‘형조실록’이란 제목의 글을 블로그에 올렸다. 현실이 글을 따라간 걸까. 추 장관은 윤 총장을 매섭게 몰아쳤고, 검찰총장은 일손을 멈췄다. 대통령은 침묵했다. 갈등은 점입가경, 결말은 오리무중이다.

조은산이 이렇게 현실정치를 꼬집기 시작한 건 지난 7월부터다. ‘다치킨자 규제론’을 시작으로 ‘김현미를 파직하라’, ‘시무 7조’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연달아 올렸다. 그는 공손한 말투로 매섭게 붓을 휘둘러 정부 실정을 지적했다. 40만명 넘게 청원에 동의했다. 청와대와 정치권은 조은산의 물음에 답을 내놓기 바빴다.

아이 둘 가진 평범한 30대 샐러리맨인 조은산은 왜 ‘21세기형 상소문’을 올리며 현실 정치에 훈수를 두는 걸까. 지난 24일 중앙일보 상암 사옥에서 그를 만나 인터뷰했다. 평범한 인상이 인상적이었다. 그가 언론 인터뷰에 직접 나선 건 처음이다.

#조은산 #시무7조 #인터뷰

... 

#일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6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donghwasport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